본문 바로가기

영어

라푼젤 영어공부 중요 부분 - 7

 

 

 


struggl 투쟁하다. 몸부림치다. 허우적거리다, 투쟁, 분투

pointless 무의미한, 할 가치가 없는

 

Struggling... struggling is pointless.

몸부림치고 는것은 무의미한 것이야.


gallivant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I was in a situation, Gallivanting through the forest.

나는 상황이었을뿐이야. 숲을 통과하며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었어.

 


lliterally 문자그대로, 축어적으로, 정말로, 정확히, 실제로

 

Listen, The only thing I wnat to do with your hair, is to get out off it, Literally.

들어봐. 나는 오직 너의 머리를 원하는 것은 이곳을 나가는 것이야. 정말로.

 

 


chase 뒤쫒다, 추적하다, 추격, 추적

 

Look, I was being chased.

봐, 나는 쫓기고 있었어.

 


*Why on earth 대체 왜?

*How on earth 대체 어떻게?

*Where on earth 대체 어디서?

 

Why on earth would I wnat your hair?

대채 왜 내가 너의 머리카락을 원해야 하는데?

 

 


fang 송곳니

 

Does't have fangs, but what choice do I have?

송곳니가 없지만, 그래서 내가 선택 할 수 있는것은?

 


offer 남에게 ~을 권하다. 제공하다. 제출하다.

 

I'm prepared to offer you a deal.

나는 한가지 제안을 권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