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아시안 슈퍼마켓에 다녀오다

아시안 마켓


아침에 일어나 보니 나의 몸이 어느정도 회복의 단계가 많이 보인듯 했다
집에만 계속 있다보니 심심하고 지루하고 책을 봐도 읽혀지지 않아 이렇게 집에서 쉴때에
남편과 이야기 하다가 같이 코로나 걸린 상태인데 시간이 엄청난 여유가 있을때
미국의 고속도로 운전 연습을 하기로 했다

라그레인지 동네에서 회사 알바 집 이렇게 왔다갔다 하면서 운전의 기틀을 마련한 상태에서
첫 고속도로에 진입했었다

고속도로에서 약 30분 정도 시간이 흘러 알라바마 주에 다다랐다.
새로운 아라바마 주에 방문한 기념으로 아시안 마케 구굴링 해서 방문 하기로 했는데

이곳에 아시안 마켓이 있어서 정말 방가웠다

주인이 중국인인 듯한데 한국 제품들이 많이 있었고
아틀란타 한인마트보다는 두배이상 비싼 가격이지만, 이곳에서 아시안 마켓이 있다는것이
정말 갑진 보배같은 장소가 아닌가 생각한다
알라바마에는 현대자동차가 있고, 라그렌지에서 알라바마 가는길에는
우리나라 중견기업들이 자리해 있었다
고속도로에 지나가다보면 아진 그리고 만도 라는 회사들이 큰 아우라를 자랑하고 있었다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첫 고속도로 들어가는 날이고 옆에 있는 남편은 긴장감으로 인해서 운전에 오직 집중했던날이라
아쉬운 점들이 있었다

종착점 아시안 마켓에 들어가보면 중국의 냄새가 많이 느껴졌다

아시안 마켓


천장에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빨간색 모빌 같은 것이 달려있고, 안내판에는 한문으로 써져있다
이곳저곳에 중국인들의 목소리가 들리고 그러나 이곳에 아시안 마켓이 있다는 것이 한없이 감사하다


아시안 마켓


이곳에 한국의 식자제들이 많이 있다. 주로 공장에서 찍어낸 것들인데 얼마나 이곳에 있다는것이 감사한가?
가장 눈에 보인것은 병천순대 ㅋㅋㅋ
순대를 먹고 싶은가? 그럼 이곳 아시안마켓에 방문하길 ^^

한국에서 흔한 순대는 이곳에서 귀한 대접을 받고 있고

한국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들은 이곳에선 귀한 음식이 되어 있다

미국 이곳에서 집들이 음식으로 간단해 보일 수 있는 김치찌개 미역국 된장국 등이 귀한 손님 상으로 사용되고

늘 먹기 쉽고 접하기 쉬운 한국의 음식들이 이곳에선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

먹을것들이 풍성한 한국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 대한민국에서는 귀한줄 몰랐던 것들이

이곳에선 정말 귀하고 귀한 것들이 되었다





아시안마켓
주소
3750 Pepperell Pkwy, Opelika, AL 36801

'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Nan 다녀오다  (0) 2022.06.24
러그레인지 분수대  (2) 2022.06.24
나에게도 코로나  (4) 2022.06.22
월마트에 가다  (4) 2022.05.15
라그레인지 맛집 와플하우스 방문하다  (12) 2022.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