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러그레인지 분수대

라그레인지 분수대

러그레인지의 자랑인  다운타운의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곳 러그레인지 분수대이다

러그레인지는 아주 작은 시골마을에 작은 다운타운에 대표적인 곳은 이곳 분수대인데

미국 인들이 결혼식이나 좋은 일들을 이곳에서 행사를 하는 것 같았다

 

가끔 운전 연습차 이곳에 자주 왔었는데 예식 옷을 입고 사진찍고 그리고 축하받는 자리로 많이 사용하는

모습들을 보곤 했었고 젊은 미국 인들이 이곳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뽑내고 있었다

 

지금은 석양이 분수대를 빛내고 있는 모습이 아름답게 보인다

 

라그레인지 분수대
라그렌인지 분수대

TROUP COUNTY 트룹카운티에 있는 La Grange 러그레인지 시이다

프랑스군 라파예트 라는 분이 이곳에서 영국을 상대로 싸운 군인인데 이곳에 라파에트라는 분을 위해

이렇게 공원을 만든것 같다

 

처음 이곳에 와서 발음을 라그레인지라고 읽었었는데 미국인 튜터가 러그레인지라고 수정했는데

러그레인지가 프랑스 발음 영향이 있는 곳이었다

암튼 이곳에 도시가 생성되기 큰 영향을 준 분이 프랑스 사람이고

이곳 시에서는 라피예트를 기념하고 있다

 

 

미국은 영국과 싸우다가 독립한 나라라는 것을 어릴때 학교에서 배운 기억이 있지만

이곳 본토 미국에서 기념되어진 곳에 와보니 다시한번 각인되어 진다 

'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스타일 치킨을 먹다  (4) 2022.06.27
NewNan 다녀오다  (0) 2022.06.24
아시안 슈퍼마켓에 다녀오다  (2) 2022.06.24
나에게도 코로나  (4) 2022.06.22
월마트에 가다  (4) 202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