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I always play the piano. 나는 늘 피아노 친다.

I always

I always play the piano. 나는 늘 피아노를 친다.

빈도부사 중에 always  는 늘 항상 평상시에 늘 하는 것을 이야기 할때 사용 합니다.

빈도부사는 어떤 일애 횟수나 정도를 나타나는 부사이다.

 

*빈도부사 종류*

always 항상 늘

usually 보통 대개

often 자주 종종

sometimes 때떄로

never 결코 ~아닌

 

 

I always play the piano. 

나는 늘 피아노를 친다.

 

I always read a book. 

나는 늘 책을 읽어

 

I always  study English.

나는 늘 영어공부해.

 

I always speak english.

나는 늘 영어로 이야기해.

 

He always takes a taxi.

그는 항상 택시를타

 

He always uses a laptop.

그는 항상 노트북 사용해.

 

She always eats cereal for breakfast.

그녀는 항상 아침에 씨이얼을 먹어

 

She always wears earrings.

그녀는 항상 귀거리를 착용해

 

 

 

 

I al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