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I can drive a car. 나는 운전 할 수 있다.

 

I can drive a car.

 

I can drive a car. 나는 운전을 할 수 있다.

can ~을 할 수 있다 능력을 나타날때 사용 합니다.

be able to ~  로 바꿔서 사용 할 수 있다.

cna 의 과거형은 could ~할 수 있었다 뜻을 나타낸다.

 

I can take a picture well. 

나는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다.

 

I can play  the dream  well.

나는 드럼을 잘 칠수 있다.

 

She can swim well.

그녀는 수영을 잘 할 수 있다.

 

He can fix the computer.

그는 컴퓨터늘 고칠 수 있다.

 

They can exercise.

그들은 운동을 할 수 있다.

 

We can speak english.

우리는 영어로 말 할 수 있다.

 

 

 I can drive a car.

 I can drive a car.

 I can drive a car.

 I can drive a car.

 I can drive a car.

 I can drive a car.

 

 

i can drive a c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