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As far as I know. 내가알기로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  내가 알기로는. 내가 알고있기에는.

내가 알고있고 내가 갇고있는 생각안에서 말할때 사용 합니다.

 

내가 알기로는 꽃은 향기롭지많은 않아.

As far as I know, flowers are not fragrant.

 

내가알기로는 이영화가 재미있어.

As far as I know, this movie is interesting.

 

내가알기로는 한국음식은 맛이있어.

As far as I know, Korean food is delicious.

 

 

나의 관점을 많이 있는 의미를 사용 할때 사용합니다.

정말 많이 사용 하죠.

 

 

 

A: Where would she be?

    그녀는 어디에 있을까?

B: As far as I know, She's in France.

    내가 알기고 그녀는 프랑스에 있어.

 

 

A:  As far as I know, Sam and Julia are dating.

    내가 알기로는 샘과 줄리아가 사귄데.

B:  Oh my God. I like Julia. too.

    오 이런.       나도 줄리아 좋아해.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

 

As far as I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