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I don't feel like~ ~하고 싶지 않아. ~할 기분이 아니야.

 

I don't feel like~ ~하고싶지 않다. ~할 기분이 아니다.

 

일상적인 상황에서 늘 사용 하는 문장 입니다.

나는 요리를 하고 싶지 않아. 나는 공부하고 싶지 않아 등등을 사용 할수 있는데요.

I don't feel like~   정말 많이 사용 합니다.

 

 

I don't feel like reading a bood.

나는 책을 읽고 싶지 않아.

 

I don't feel like cooking.

나는 요리를 하고 싶지 않아.

 

I don't feel like studying.

나는 공부 하고 싶지 않아.

 

I don't feel like working

나는 일 하고 싶지 않아.

 

I don't feel like having lunch.

나는 점심 먹고 싶지 않아.

 

 

 

I don't feel like having lunch.

I don't feel like having lunch.

I don't feel like having lunch.

I don't feel like having lunch.